1162
https://image.ohou.se/image/resize/bucketplace-v2-development/uploads-advices-cover_images-1475830578480_Qq2i1.JPG/1920/none
시공정보 / 꾸미기팁
격자창으로 카페 같은 거실 만들기 :)
2016년 10월 07일 18:13
만원으로
격자 창문 셀프 시공!
None
조금 달라진 우리 집 거실
None
눈치채셨나요?
None
어느 카페나 예쁜 집 인테리어 사진에서만 구경하던 그거에요ㅎ
None
None
이번에 쇼코가 사무실 리모델링을 했는데 어머 너무 예쁜 거 옳거니 저거거니 나무젓가락이라도 이어서 붙여야지 했죠!
창문 갈빗살,창살,몰딩 등등 아주 검색하다가 죽을 뻔
이번 시공 중엔 재료 검색이 제일 어려운 작업이었어요 ㅋㅋㅋ
정답은 '격자 몰딩' 이었습니다!

* 한 세트 10ea 5천원
None
(2봉다리만 있으면 됐었는데 괜히 하나 날렸다는)
None
애지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면서도 정교함이 필요한 격자창 셀프 시공
None
1. 원하는 길이만큼 잘라줍니다
Uploads%2fadvices%2fphotos%2f1475831075694 w
(가위로 쉽게 잘려요)
None
2. 접착면은 양면테이프라 떼어서 붙이면 돼요

가로바 세로바가 반씩 들어있고 사진처럼 가로바에는 날개가 있어서 겹치는 부분의 이음선을 가려줍니다
None
세로바 먼저 붙이고 가로바를 샤샤샤
None
3. 넓이가 조금이라도 틀리면 미우니까 맞춰가며
Uploads%2fadvices%2fphotos%2f1475831235842 yol8nezy7r
남편 눈치 봐가며 사진 ㄷㄷ
None
그래도 늘 마무리는 내가 하지 에헴
None
카페 같은 감성 거실로 변신 :)
None
None
None
큰 돈 들이지 않고도 전문가가 아니어도 충분히 집을 바꿀 수 있어요 'ㅡ'
None
None
너 이 개새 자꾸 창틀에 똥 쌀래!

출처: http://blog.naver.com/jyebbo/220712180679
좋아요
243
스크랩
310
댓글
16
조회
31,285

댓글 16

  1. 도트무늬 이불이 너무 마음에들어요ㅎㅎ
  2. 구입처가 어딘지알수있을까요??
  3. Hee7911 같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쿠x (이브잠 서클) 검색하면 나와요ㅎ 저도 어제 장바구니 넣어놨는데 저 사진보니 질러야겠네요ㅎㅎ
  4. 왠지 이번에도 빵터지는 멘트 없나 살짝 기대했는데 마무리 이개새에 빵~ ㅋㅋㅋ
  5. 오아 짱 이뻐요 ㅎㅎㅎ 근데 창 닦을땐 불편하지 않나요?
None
150만 유저가 선택한 앱,
실제 사용된 소품 정보가 가득!
구글플레이 별점 4.69/5
앱스토어 별점 4.5/5
  • 셀프 인테리어시 강추! 이렇게 인테리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다니... 정말 많이 배우게 됩니다!

    코****랑님의 리뷰

  •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꾸미나 볼 수 있고, 물건들 브랜드나 종류별로 모아보고, 좋은 점 투성이에요!

    오***님의 리뷰

  • 이쁜 집 사진이 많고 맘에 드는 소품들을 어떤 제품인지 바로 확인하고 살 수 있어 편해요~♥

    김**님의 리뷰

  •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괜찮은 템들 구하기도 쉬워 보이고, 실제 착샷 리뷰도 솔직해서 좋아요.

    차*님의 리뷰

  • 인테리어 무식자도 이 어플만 있다면 인테리어 전문가 될듯합니다 ^^ 좋아요!

    써******님의 리뷰

  • 결혼을 앞두고 집을 어떻게 꾸며야 할지 막막했는데 이제 이사가 기다려져요 ㅎㅎ 감사합니다!

    c********님의 리뷰

  • 새로 이사하면서 가구랑 다 바꿀 생각으로 알아보다가 어플발견! 너무 센스있는 어플이네요.

    포**님의 리뷰

  • 첫 자취할 때부터 이용했는데 가구구입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팁들도 얻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ㅋㅋ

    꾸***님의 리뷰

  • 셀프 인테리어시 강추! 이렇게 인테리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다니... 정말 많이 배우게 됩니다!

    코****랑님의 리뷰

  •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꾸미나 볼 수 있고, 물건들 브랜드나 종류별로 모아보고, 좋은 점 투성이에요!

    오***님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