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베드’에 대한 사진 검색 결과 2,328개

고수들과 전문가들에게 질문하러 가기
    얌전한버섯

    조회수 21,802

    7평 우리집, 라운지 소파베드로 거실이 생겼어요!

    Ji Yeon Yun

    조회수 10,247

    얼마전 마카오로 가족여행을 갔었는데요 4박 5일간 저희 숙소였던 베네시안호텔에서 퀸사이즈베드 두 개인 스위트룸을 이용했는데도 저희에게 침대가 부족해 보였나봐요 거실 소파를 갑자기 침대로 변신시켜주시는데 완전 깜짝 놀란 거있죠? 그런 소파는 대체 어디서 득템할 수 있나 너무나 궁금했는데 한샘에서 새로 출시되어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게 되었어요 라이트그레이와 베이지를 오가는 감각있는 컬러의 가족소파구요 전면하단의 바퀴달린 받침을 빼고 고리가 달린 패드를 당기면 130cm에 육박하는 널찍한 길이감에 폭은 155cm 라운지소파로 변신하구요 뒷면 지퍼를 열고 다리를 펼치고 등받침을 눕히고 완전히 펼치면 무려 186cm 길이로 변신해서 침대로 쓸 수 있어요

    요이p

    아늑한 작은집에 살고있어요😁

    조회수 124

    원래는 방이었던 공간인데 벽을 터서 거실용도로 꾸며봤어요. 사실 이 공간에 대해 고민이 많았어요. 옛날 집이라 전체 구조가 콘크리트로 되어있고 철거할 수 있는 벽이 정해져 있었어요. 마음 같아서는 베란다 벽도 트고 싶었지만 저 벽을 치는 순간 집이 무너져 내릴지도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폭이 좁은 거실에 맞는 소파 찾느라 손품 발품을 얼마나 팔았는지 몰라요~ 공사 중에 실측한 사이즈로 도면을 그려보았는데 요즘 나오는 소파는 폭이 깊어 자칫 공간이 더 좁아 보일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소파 폭은 80-90cm를 넘지 않는 걸 찾아야만 했어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줄자로 일일이 소파 폭을 재던 지난날이 떠오르네요 ㅎㅎ결국, 길이와 폭이 적당하고 소파 베드로도 활용도 높은 아이와비 소파베드를 구매했어요! 좌방석을 들어 수납도 가능하고, 아래 손잡이를 당기면 침대로 사용도 가능한! 획기전인 아이템 ㅎㅎ정말 추천합니다.

    쏭쏭이82

    조회수 215

    원룸에 딱 어울리는 소파베드에 테이블까지! 손님들오믄 맨바닥에서 신문깔고 먹다가 아주 착한가격에 아담하니 색상도 이쁘구 아주 적당합니다~~테이블은 스크래치상품이라는데 안보이는 밑바닥에 스크래치 좀 난거빼고 아무 흠집없습니다. 소파베드는 침대로도 소파로도 아주 딴딴하구 푹신하니 굿입니다

    샐ㅁ

    조회수 216

    손님들 왔을 때 사용하기 좋은 소파베드를 소파로 구입했는데, 소파베드의 경우 커버가 따로 없어서 블랭킷을 별도로 구매하여 커버로 사용 중 길이 가 짧아 보이는 곳밖에 덮이지 않지만 색과 무늬가 너무 이쁨 ㅎㅎㅎ 봄에는 플라워패턴으러ㅜ더 긴 천을 구매하여 커버로 사용할 예정 ㅎㅎ

    신입 직장인 / 자취초보 / 모든 게 재밌어💗

    조회수 96

    부엌 아일랜드 식탁에서 밥을 먹는건 조리공간이랑 구분이 안돼서 좁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소파와 테이블, 의자를 놓아 다이닝 및 휴식 공간을 분리했어요 부엌 아일랜드식탁 끝나는 지점부터 창문까지 집의 세로 길이가 약 550 센티미터 정도인데 딱 맞게 소파가 들어가서 다행이에요 ㅎㅎ 테이블은 800 mm 지름 사이즈인데 식탁으로 쓰긴 좀 작지않을까 했지만 1000이 들어왔으면 공간이 꽉 차서 답답해보였을 것 같아요 딱 맞는 사이즈로 의자와 같은 업체에서 잘 산 것 같아요! 그리고 소파는..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주문하기 전에 가격도 살짝 내려갔던데 저 등받이 가운데를 내리면 트레이가 나와요 그래서 친구랑 앉아서 수다 떨 때 컵이랑 간식같은걸 올려놓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식탁에는 평소엔 디퓨저와 시계를 올려두고 밥 먹을 땐 향이 강해서 잠깐 부엌 식탁으로 치워두고 먹습니다:> 밥 먹을 맛이 나는 다이닝 공간이 되었어요💗 소파는 등받이 전체를 눕히면 슈퍼싱글 사이즈 정도의 소파베드가 되기도 해서 친구들 와서 하루 자고갈 때 눕혀줄수도 있어요 ㅎㅎ

    aaa2727212?

    조회수 22

    아득한 저만의 공간 소파베드가 없을땐 집이 허전했는데 더 아늑해지고 너무 편해요 접이식도 편하구 침대로 써도 괜찮아요

    지나몬77

    조회수 358

    손님맞이용 소파베드를 들였어요🌷

    사람살이

    조회수 292

    그 맞은편엔 소파베드가 있어요 작은 공간엔 어쩔수 없이 소파베드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어요

    듀델

    꽁냥꽁냥 신혼부부의 일상입니다 :)❤️

    조회수 419

    소파는 두고 싶고.. 공간은 부족하고.. 허리는 아프고.. 이래저래 고민하다 주문한 소파베드예요! 너무 편해요.. 세탁이 안돼서 그 점은 아쉽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편해서 좋더라고요! 거실에서 티브이 볼 땐 여기에만 붙어있어요ㅎㅎ

    조회수 94

    작은 신혼집 소파베드 인테리어! 저희 신혼집 '거실겸 큰방'인테리어시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바로 '공간활용' 이었어요^^ 낮에는 소파! 밤에는 더블사이즈 침대 가성대비 짱 인것 같습니다. 지금 낮에는 패브릭 덮어서 사용하고 있구요^^

    조회수 99

    거실에 소파를 버리고 좌식소파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소파베드를 알게되어 구입하였는데 너무 좋으네요 다피면 편히누워 티비도볼수있고... 쿠션감도 좋고 무게감이 있어서 쉽게 밀리지도않고 여러모로 구입을 잘했다생각드네요^^

    hahulee

    조회수 13,747

    [ 독특한 배치 ] 집을 구할때 동일한 조건에서 2가지 타입의 구조가 있었는데 부엌과 거실이 연결된 공간에 큰 테이블을 놓고 싶어 지금 집으로 선택했어요. 이런 타입의 구조를 덜 선호해서 저희로서는 더 편하게 구할 수 있었답니다. 배치는 소파베드를 정중앙에 두고 소파 앞, 뒤로 공간을 분할했는데요. TV와 소파를 양 벽에 붙이는 배치가 워낙 일반적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독특하게 여기시고 비슷하게 구성해보고 싶다는 분들도 계셨어요.

    혀나꼬

    조회수 101

    소파베드임에도 소파역할도 충분히하고 커서 가성비 대박입니다!너무 편하구 계속 누워있어도 불편함이없어요

    이랭뚜

    조회수 22

    간단히 집 꾸미려면 소파베드랑 러그 하나로 충분 ~'ㅜ'

    Hunimom

    나무와 화이트를 좋아하는^^

    조회수 314

    아침저녁으로 날이 제법 쌀쌀해져 발이시려워 러그깔아둔 거실^^ 소파는 몇일째 베드상태 ㅎㅎ

    쑤닝22

    조회수 102

    소파베드 선물 받았는데 너무 좋아요 ㅠㅠ 기대 이상이라 만족스럽습니당

    지슈지뚜

    조회수 524

    엄청 작은 평수의 원룸이라 침실이라고 불릴 공간이 따로 없어요. 그래서 소파베드를 구입했는데! 낮에는 소파, 저녁엔 요로케 침대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아늑하고 넘나 좋아요♥

    e12818

    조회수 881

    1000p준다해서 출근하면서 찍는데 3초썼어요 잉글랜더 소파베드샀는데 넘모 이쁘고 조아요 가격대비 만족스럽고 고양이도 조아해요 근데 망할놈이 벌써 겁나게 벅벅 긁어대서 가슴이 철렁해요 아무튼 소파베드 보시고 저희집 고양이도 보세요

    전애정

    조회수 1,403

    안녕하세요 제 방이에요!! 이사온지 한달 반만에 방 꾸미기가 끝났어요 :) 초록초록한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 했어요. 방이 좁아 침대 대신 소파베드를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낮엔 소파로 접어놔서 공간활용에 좋아요

    cling88

    조회수 1,322

    원룸에는 역시 소파베드

    지혜댁

    조회수 479

    손님방또는 가끔 서재가 되는 곳. 소파베드가 제격

    dindudendu

    조회수 1,577

    이사온지 첫날 딱 받은 소파베드에요. 빨리 받고 싶어서 제일 빨리 배달되는 사이즈인 라지 시켰는데 슈퍼싱글보다 큰 느낌.. 바로 낮잠 잤어요 포근...◡̈

    밀크진.

    조회수 752

    소파베드와 작은 선반 러그를 두고 쉴수있는 공간겸 침실로도 사용해요

    곱단99

    조회수 39

    소파겸 베드입니다~